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네이처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

게시판 상세
제목 [국민일보] 메가네이처 스피루리나, 고단백 저칼로리의 기능성 제품으로 눈길
작성자 MEGANATU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0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봄을 위한 움직임도 분주해졌다. 두터운 옷 안에 숨겼던 군살이 걱정되어 부랴 부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하지만 갑자기 굶거나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줄이는 것은 소화불량과 함께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불러온다. 아름다움을 위해 시작한 다이어트가 되려 부정적인 결과를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최근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영양 균형을 맞추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와 몸매, 건강 중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는 것이 이들의 입장이다. 그리고,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는 ‘스피루리나’ 출시를 통해 이목을 끌고 있다. 

스피루리나는 지구상에서 36억년간 자생해온 남조류의 일종으로 탄수화물, 지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5대 필수 영양소와 함께 무기질, 섬유소, 필수 아미노산, 감마리놀렌산 등 50여종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포벽이 얇고 부드러워 소화흡수율까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가네이처 스피루리나 제품은 이를 고스란히 담아낸 정제타입의 제품으로 1일 섭취 기준 총 44㎎의 엽록소를 충족할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 8종, 미네랄류 12종, 비타민류 10종의 함유를 통해 3중 기능을 갖춘 해당 제품은 피부건강,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생리활성 성분의 함유로 건강의 증진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리한 다이어트로 체력보충을 필요로 하는 이들부터 건강관리가 필요한 임산부, 어린이, 청소년, 노약자 등 폭넓은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메가네이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호주의약품(TGA)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윤리적 제품 생산으로 각광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네이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보러가기: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280978&code=61141611&cp=nv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