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네이처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

게시판 상세
제목 [데일리그리드] 메가네이처, 현대인의 영양개선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작성자 MEGANATU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3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의 50%는 주 3회 이상 야근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는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건강을 해치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야근시간단축을 위해 저녁을 대충 먹거나 굶는 등의 일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영양 불균형 문제까지 초래하기 때문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통한 체력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잦은 야근과 회식에 시달리다 보면 건강을 돌볼 시간적 여유마저 부족하기 쉽다. 따라서 직장인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의 종합영양제이다. 

만성피로 회복과 피부영양 공급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미네랄 등은 각종 영양 부족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중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일 1정이라는 간편한 섭취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총 20여종의 다양한 종합비타민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남성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여성 생리 조절 기능, 칼슘 재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가 다량 함유 되어 있으며, 활성 산소 제거를 통해 세포를 보호할 수 있는 비타민C와 E, 정상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다.

한국인의 1일 권장 영양소 기준치에 맞춰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한 ‘메가네이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청정 원료를 사용, 호주의약품 관리청(TGA)의 엄격한 심사를 거쳤으며 체력이 저하 되기 쉬운 직장인, 임신 수유기의 여성, 다이어트로 영양 섭취가 불균형한 이들 등 다양한 현대인들에게 권장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는 ‘메가네이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 및 추가 지급금 제공, 일정 금액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보러가기: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4812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