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가네이처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호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메가네이처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컬처]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 인기몰이 중
작성자 MEGANATUR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0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고객만족브랜드대상과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헬스케어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4관왕을 달성한 메가네이처는  전도유망한 브랜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친환경 청정 원료만을 사용한 메가네이처 제품은 현재 한국과 중국, 호주, 유럽 등 세계 각지로 판매되고 있으며, 상품군은 달맞이꽃종자유, 밀크씨슬, 멀티비타민&미네랄, 슈퍼 오메가3, 스피루리나, 스트레스클린, 프로폴리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메가네이처 제품은 연령/기능/시즌별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도 선보여지고 있는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달맞이꽃종자유와 스크레스 클린이 결합된 ‘갱년기 불면증 극복 패키지’가 있다. 


갱년기 증상 완화와 혈액 순환, 월경전 증후군에 도움이 되는 달맞이꽃 종자유녹차의 L-테아닌으로 긴장감 완화에 좋은 스트레스클린을 통해 갱년기 증상 중 하나인 불면증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갱년기로 말 못할 고충을 받고 있는 엄마를 위한 효자 상품으로도 인기몰이 중이라고 한다. 

 
이 외에도 겨울의 활력을 북돋아 줄 프로폴리스와 슈퍼오메가3, 밀크씨슬로 구성된 ‘활력∙면역 패키지’, 20대 남자에게 추천되는 ‘파워업 세트’, 20대 여자에게 추천되는 ‘일상 보충 패키지’ 등의 판매량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메가네이처에서는 현재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로, 회원에 한해 구매 금액별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기념일 쿠폰부터 추가 할인,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사보러가기: http://newsculture.heraldcorp.com/sub_read.html?uid=117987§ion=sc22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